글을 기록하는 장소

소주로 만든 하이볼...GS25, 화요와 손잡고 '화요 하이볼' 출시 본문

데일리 리포트

소주로 만든 하이볼...GS25, 화요와 손잡고 '화요 하이볼' 출시

끄적끄적끄으적 2023. 6. 9. 08:43

 

GS25가 '화요'와 손잡고 증류식 소주로 만든 하이요 버블리 [사진 제공=GS리테일]

GS25가 증류식 소주로 만든 하이볼을 출시한다.

GS25는 ‘화요’를 생산하는 광주요그룹, 주류 제조사 ‘카브루’와 함께 국내 증류식 소주 화요를 넣은 한국형 화이볼 ‘하이요 버블리(화요 하이볼)’을 지난 8일 출시했다.

최근 주류 시장에서 하이볼의 강세가 두드러졌다. GS25는 새로운 주류 트렌드를 만들고자 주로 위스키 중심으로 만들어지던 하이볼을 증류식 소주로 확대했다.

 

‘하이요 버블리(화요 하이볼)’은 국산 쌀 100%로 만들어진 화요 원액 13.2%를 토닉워터⋅레몬 농축액과 조합한 상품이다. 증류식 소주 특유의 부드러운 쌀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면서도 상큼한 레몬향이 더해져 보다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1캔당 가격은 5500원이다.

 

한구종 GS25 주류기획팀 매니저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우리나라 증류식 소주를 널리 알리기 위해 화요 하이볼이란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게 됐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과 주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25는 이번 ‘하이요 버블리’ 출시를 통해 17번째 차별화 하이볼 상품을 선보였다. 올 하반기에도 색다른 하이볼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GS리테일 6월 9일자 보도자료 GS25, 화요와 손잡고 ‘화요 하이볼’ 출시 - 뉴스와이어 (newswire.co.kr)

 

<한국잡지교육원_취재기자24기_김호준>